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첫 급여이체 고객에 우대이율 제공 적금 출시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4.03
신한은행, 첫 급여이체 고객에 우대이율 제공 적금 출시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신한은행은 첫 급여이체 고객이 적금에 가입하면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신한 첫 급여 드림(Dream) 적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적금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뿐만 아니라 급여계좌를 옮겨 신한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는 고객에게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기본금리 2%에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이자율이 증가한다. 급여이체 실적 3개월 달성 시 이후 입금분부터 우대이자율 연 1.0%포인트가, 6개월 달성 시 이후 입금분부터 연 2%포인트, 9개월 달성 시 이후 입금분부터 연 3.0%포인트가 적용된다. 
월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년이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를 통해 이 상품에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처음으로 급여를 받는 사회 초년생 고객이 재테크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첫 급여 드림적금을 출시했다"라며"이 상품이 사회생활로 받은 소중한 첫 월급으로 목돈마련의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