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현회 LGU+ 부회장 "5G로 통신 1등 바꿔 역사 새로 쓸 것"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3.31
하현회 LGU+ 부회장 "5G로 통신 1등 바꿔 역사 새로 쓸 것"
29일 U+5G 일등 출정식 개최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하현회 LG유플러스[032640] 부회장은 5G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일상과 통신의 일등을 바꿔 통신 역사를 새로 쓸 것이라고 선언했다.
LG유플러스는 하 부회장이 지난 29일 서울시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개최된 'U+5G 일등 출정식'에 참석해 "5G는 유플러스가 통신의 역사를 바꿀 절호의 기회"라며 이같이 말했다고 31일 밝혔다. 
 하 장은 출사표에서 "네트워크, 서비스, 요금 등 3대 핵심 요소에서 이길 수밖에 없는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경쟁사가 따라오고 싶어도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압도적인 5G 요금제를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29일 5만5천원(9GB), 7만5천원(150GB), 9만5천원(250GB) 등 3가지로 구성된 5G 요금제를 처음 공개하며 경쟁의 포문을 열었다.
하 부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 대표들에게 "LTE 시대에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큰 성공을 경험했다"며 "강한 리더십과 도전정신으로 5G 시장을 선점하는 저력을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하 부회장은 이날 출정식에서 대리점 대표와 함께 'U+5G 통신의 일등을 바꿉니다'라는 대붓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고가 5G폰 파손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이고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 휴대폰 분실·파손보상 할인 ▲ VR헤드셋(Pico U) 할인 프로모션 ▲ VR·AR 콘텐츠 제공 ▲ 게임 제로레이팅 ▲ 제휴 게임 아이템 제공 프로모션 ▲ 넷플릭스 스탠다드 ▲ 유튜브 프리미엄 등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