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CS, 양승규 대표이사 선임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3.29
KT CS, 양승규 대표이사 선임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KT CS는 29일 오전 대전 KT인재개발원 대교육장에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어 양승규 전 KT 커스터머(Customer)부문 고객최우선본부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양 대표는 서울대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고, 1988년 KT에 입사했다. 1997년 KTF 창립 멤버로 합류해 고객서비스부문 굿타임서비스실에서 근무하다 KT와 KTF 합병 후에는 통합고객전략담당, 제주고객본부장, 충북고객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쌓은 양 대표는 KT CS 핵심사업과 현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양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활용해 1등 CS를 향한 열정이 최대한 발휘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 지속적인 CS 혁신을 통한 1등 KT CS 달성 ▲ CS 기반 세일즈 강화 ▲ 핵심역량 기반의 신사업 개척 ▲ 정도경영 ▲ 직원이 행복한 기업문화를 강조했다. 
한편, KT CS는 이날 주총에서 별도재무제표 기준 작년 매출액 5천294억원, 영업이익 120억원을 기록해 각각 전년 대비 13%, 33%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