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 '쇼카' 서울모터쇼에 최초 공개…쌍용차 주력모델 전시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3.21
르노삼성 '쇼카' 서울모터쇼에 최초 공개…쌍용차 주력모델 전시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르노삼성과 쌍용차[003620]가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 각각 '월드 프리미어' 신차와 주력 판매모델을 내놓고 출전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르노삼성자동차는 'XM3 인스파이어(INSPIRE)' 쇼카(Show-ca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르노삼성은 "혁신적이면서도 우아한 보디라인과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를 선명하게 담아낸 전후방 LED 램프 등으로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쌍용차는 '블레이즈 아트 그라운드'(Blaze Art Ground)를 주제로 코란도,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등 주력모델을 전시한다.
코란도의 운전석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의 디자인을 활용해 미래로의 연결성과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이밖에 시승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쌍용차 보유 고객을 위한 '오너 라운지'를 운영하며, G4 렉스턴 여성 소유주들을 위한 패션·스타일링 클래스 등도 진행한다.
서울모터쇼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