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투자 "휠라코리아 성장성 대비 저평가…목표가↑"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3.21
NH투자 "휠라코리아 성장성 대비 저평가…목표가↑"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NH투자증권은 21일 휠라코리아[081660]가 가파른 성장세에 비해 저평가돼있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6만7천원에서 8만원으로 올렸다.
이지영 연구원은 "휠라코리아의 브랜드력 상승과 채널믹스 개선으로 평균 판매단가가 올라가고 있으며 올해 매출과 수익성 모두 두드러지게 성장할 것"이라면서 "해외에서 관심도가 높아 글로벌 브랜드로 재평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시장에서는 신발 점유율을 높여가며 올해도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미국에서는 브랜드력 상승으로 연간 기준 30% 수준의 고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글로벌 로열티 수익도 연간 30% 이상 증가할 것"이라며 "중국 내에서도 스포츠 브랜드 가운데 휠라코리아의 성장률이 가장 높아 올해 40% 전후의 실적 증가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이 연구원은 "주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작년 대비 올해 매출액 증가율 예상치는 평균 11%이고 주가수익비율(PER)은 35배이나 휠라코리아는 매출액 증가율이 25%인데도 PER는 19배에 불과하다"며 "내수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inishmor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