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대우 "LG이노텍 하반기 실적개선 전망…목표가↑"
출처
연합뉴스
작성일
2019.03.21
미래에셋대우 "LG이노텍 하반기 실적개선 전망…목표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21일 LG이노텍[011070]이 올해 하반기에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12만2천원에서 13만9천원으로 올리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박원재 연구원은 "LG이노텍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1조6천697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0% 줄고 영업손실은 243억원으로 적자 전환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이어 "실적 부진은 애플 아이폰 판매 부진의 직접적 영향을 받는 광학솔루션 사업부의 영향이 크다"며 "감가상각비 증가도 부담으로 작용해 1분기 영업 적자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박 연구원은 "2분기도 적자 가능성이 커지고 있으나 애플 신제품 효과로 3분기부터 본격적인 실적개선이 가능할 것"이라며 "애플 신제품 3개 모델 중 2개에 트리플 카메라 모듈 채택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욱 복잡해진 트리플 카메라 모듈에서 이미 경쟁력을 확보한 LG이노텍이 시장 점유율을 유지 또는 확대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은 긍정적"이라며 "시장 우려보다 양호한 실적을 기록할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봤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