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당 야외영업·실내 비즈니스 다시 허용
출처
기타
작성일
2021.01.27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코로나19 대유행 속에 작년 12월 발령했던 광역별 봉쇄령을 25일 전격 해제하여 주 전역에서 비즈니스들이 제한된 범위 내에서 실내영업을 재개할 수 있게 됐고, 식당들도 야외 패티오 영업이 다시 가능해졌다.

LA 카운티도 주정부의 결정에 따라 이·미용실과 샤핑몰, 소매업소 등의 실내 영업을 수용인원의 25% 제한해 이날 부터 당장 허용했으며, 요식업소 야외 영업은 오는 금요일(29일) 새로운 보건 가이드라인 발표와 함께 허용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헬스장과 피트니스, 박물관, 동물원, 수족관 등은 야외 시설 운영이 허용됐고, 교회 등 종교 서비스 시설도 야외 모임이 가능하게 되며 패밀리 엔터테이먼트 센터, 카드룸, 미니어처 골프, 고 카트, 타격 연습장 등의 경우 수용인원을 50%로 제한한 상태에서 야외 운영이 가능하다.

토마스 아라곤 주 보건국장은 “코로나19는 여전히 여기에 있고 치명적이다. 따라서 우리의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하지만 우리의 집단적 행동이 생명을 살렸고, 우리가 중대한 고비를 넘겼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식당 야외영업·실내 비즈니스 다시 허용

[출처 : 미주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