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친화적 상품·서비스 개발 더 많은 투자”
출처
기타
작성일
2021.01.07

미주 한인은행 중 두 번째로 큰 한미은행의 바니 이 행장은 인터뷰를 통해 새해 한미은행의 주요 경영목표 및 중장기 비전과 함께 한미은행의 커뮤니티 지원 활동 등을 제시했다.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를 겪었는데 새해를 맞는 각오는

▲ 도전과 시련도 있겠지만 기회와 가능성이 많은 한 해가 될 것이다. 열린 마음과 준비된 자세를 가진 사람과 기업만이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올해 미국 경제를 전망해 본다면.

▲ 백신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추가적인 경기 부양책이 실시되기 시작하면 경기가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확신한다. 이에 따라 많은 한인 업소들도 2차 PPP를 통해 이전보다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미은행은 최대한 많은 한인 업소들이 1차 PPP의 탕감 혜택과 2차 PPP를 받을 수 있도록 새해에도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한인사회를 위한 메시지는.

▲ 한미은행은 미주 한인들이 자금을 모아 설립한 미국 내 첫 한인은행으로 1982년 출범해 내년이면 창립 40주년을 맞게 된다. 무엇보다 지난 39년간 하나의 브랜드와 정체성으로 미주 한인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자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다. 이같은 전통을 이어가 앞으로도 한인사회와 함께 성장하면서 한인사회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한인사회에 환원하는 한미은행이 될 것임을 약속드린다.



기사 원문 보기

“고객친화적 상품·서비스 개발 더 많은 투자”

[출처 : 미주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