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
구분
동포행사
출처
재외동포신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11
원본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
9월 29일 문열어…한인회 원로들 “37년 숙원 풀려 너무 기쁘다”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이 9월 29일 오전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한인회관 실내에서 기념사진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로드아일랜드한인회(회장 조봉섭)의 오랜 염원이었던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이 9월 29일 오전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한인회원들과 함께 앨런 펑 크랜스턴 시장, 림 랭에빈 미 연방 하원의원 등이 참석해 한인회의 번영과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축사를 했고 보스턴 총영사관에서는 특별히 직접 준비한 벽시계를 한인회 측에 축하 선물로 전달했다. 또 조은경 뉴햄프셔한인회장, 윤미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스턴협의회장과 이경해 보스턴시민협회장도 직접 행사장을 찾았다.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이 9월 29일 오전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현판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한인회관‧문화관 건립은 로드아일랜드한인회 원로들이 37년 전부터 간절히 바라 오던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한 원로는 “그동안의 노력으로 로드아일랜드 지역 차세대들의 한인회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이 9월 29일 오전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개관식 테이프 커팅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조봉섭 한인회장은 “지난 두 달 동안 건물 개관식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도움을 주신 회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회관이 지어지는데 도움을 준 회원들의 손길은 한인회가 나아갈 앞날에 든든한 기반이 될 것이라 믿으며 한인회관이 우리들의 소중한 보금자리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이 9월 29일 오전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한인회관‧문화관  출입문 (사진 로드아일랜드한인회) 

 

< 저작권자 ©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