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단체 소식

2021-03-16 하정수 회장, 북경한국인회와 간담회 개최
구분
한인회
단체명
재중국한국인회
작성일
2021.03.25
원본URL
http://homepy.korean.net/~cn/www/community/news/read.htm?bn=news&fmlid=9164&pkid=601&board_no=9164


<하정수 회장이 북경한국인회와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   목 : 하정수 회장, 북경한국인회와 간담회 개최


일   시 : 2021년 3월 16일(화)


장   소 : 한국인회 다목적 홀


내   용 : 


중국한국인회총연합회 하정수 회장은 3월 16일, 한국인회 다목적 홀에서 북경한국인회 집행부와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총연합회에서는 하정수 회장과 함께 박성대 상임부회장, 김영재 사무총장, 홍성림 기획홍보국장이, 북경한국인회에서는 박기락 회장, 김성훈 수석부회장, 정국환 상임부회장, 김익형 부회장, 김영란 북경다누리센터장, 류형석 미디어센터장이 참석했다. 



<하정수 회장이 북경한국인회 집행부화 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북경한국인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5개 센터의 활동 및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총연합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과 전국확대를 위한 방안을 협의했다. 현재 북경한국인회는 다누리센터, 미디어센터, 볍률지원센터, 교민안전센터, 국제교류센터 등 5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의료지원센터를 준비 중에 있다.


하정수 회장은 "평소 교민안전센터와 다누리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밝히며, "북경한국인회가 다양한 센터를 운영하며 교민들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는 모습이 존경스럽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총연합회 차원에서 각 센터별로 지원위원회를 구성해서 좋은 활동들이 전국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총연합회 하정수 회장이 북경한국인회 박기락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간담회를 마치고 하 회장은 북경한국인회 박기락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