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단체 소식

3텀 개학 - 7월25일 (토요일)
구분
교육단체
단체명
뉴질랜드한민족한글학교
작성일
2020.07.21
원본URL
http://nzsok.korean.net/bbs/board.php?bo_table=school_notice&wr_id=168

본문

한민족 한글학교가 이번주 토요일 (7월25일) 3텀 개학을 합니다.

긴 방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오는 학부모님, 우리 친구들 모두 반갑습니다. 


이번학기는 9월19일까지 총 9주간 수업으로 진행되며 학기 중에는 초등 1-3학년 동화 구연 대회 (8월15일)와 전통의 날 행사 (9월19일)가, 3텀 방학 중에는 차세대 교사 육성 청소년 캠프 (9월25일-27일)가 있을 예정입니다. 특히 3텀부터는 특강 수업이 정상 운영되며, 어머니 봉사회에서 준비하는 간식 판매도 다시 시작됩니다. 


하지만, 뉴질랜드는 여전히 Covid-19 Level 1 상태로 여전히 격리 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3텀에도 한민족 한글학교는 지난 학기와 마찬가지로 만일의 안전 사고를 위해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음의 안전 수칙을 세우고 학교 수업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학부모 안전 수칙 

- 자녀의 몸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담임 선생님께 연락 하신 후 집에서 쉴 수 있도록 합니다. 

- 등하교 시간을 제외한 학교 수업 시간 중에는 가능한 교실 또는 학교 안으로 들어오시지 않도록 합니다. 

- 특별한 이유로 학교로 들어오셔야 할 경우 교무실 앞에 마련된 출입기록부에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고 안내 교사의 지시에 따라 행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일의 경우를 위해 반드시 휴대폰을 켜 주시고 긴급 연락이 원활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학생 안전 수칙 

- 몸이 좋지 않으면 부모님께 증상을 자세히 말씀 드리고 학교에 등교하지 않도록 합니다. 

- 늘 학교에서 손을 씻는 생활을 습관화 하며 친구들과의 과도한 신체 접촉은 피하도록 합니다. 

- 교실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입구에 마련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손을 닦습니다. 

- 학교 내에서는 반드시 담임 선생님의 안전 수칙에 따릅니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서 만나뵙겠습니다.

0